캐드(CAD) 스토리를 담다 - midasCAD blog

멋진 View 를 자랑하는 해외 호텔 수영장

Written by 마이다스캐드 | 2021년 08월 31일

최근들어, 백신 예약 10부제, 잔여 백신 접종 등 코로나 극복을 위해 백신을 접종하고 있지만 여전히 1천 명 이상의 확진자가 지속적으로 발생되고 있습니다.

여름 시즌을 맞아 물놀이, 캠핑 등 휴가를 계획하셨겠지만 코로나19의 확진자 수 급증으로 인해 상황이 어려워졌습니다. 휴가 계획을 실천하기 어렵지만 사회적 거리 두기를 통한 방역수칙에 동참해 내년 여름에는 여름휴가를 마음껏 즐길 수 있다는 기대감을 가져볼까 합니다. 잠시나마 코로나19로 인한 답답함을 해소할 수 있는 멋진 VIEW를 자랑하는 해외 호텔 수영장을 살펴보며 랜선 해외여행을 떠나보려 합니다. 해외호텔 수영장에는 어떤 VIEW가 있는지 살펴보시죠!

 

01. 스위스 빌라호네그

*출처:https://zeebalife.com/

*출처:https://villa-honegg.ch/

빌라호네그 호텔은 스위스 루체른 지역 해발 914M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1905년 지어질 당시 호텔 주인인 ‘에밀더러 트랙슬러’는 건축가의 도움 없이 직접 설계하여 지은 것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100년이 넘는 시간 동안 존재한 빌라호네그 호텔은 보수공사를 위해 잠시 영업을 중단하였습니다. 리노베이션을 통해 2011년 다시 영업을 재개했으며 2019년 기준 1년 전에 예약을 해야 될 만큼 많은 사람들이 찾는 호텔이 되었습니다.

 

객실이 많지 않아 예약을 위한 경쟁률이 높은 부분도 있지만 스위스 루테른호가 한눈에 보이는 멋진 풍경을 감상할 수 있는 점이 매력 포인트로 작용하였습니다. 스위스의 위치 및 날씨 특성상 여름에도 쌀쌀한 경우가 있지만 일기예보에 맞춘 수영장 물 온도 조절로 인해 여유로운 수영을 즐기실 수 있으며 객실이 많지 않아 여유롭게 즐길 수 있는 인피니티 풀의 사진 스팟은 SNS에서 선풍적으로 인기를 끌고 있어 방문하시게 된다면 사진 한 장 찍어 기념하셔도 좋을 것 같습니다.

 

02. 미국 골든 너겟

*출처 : https://nz.hotels.com/

*출처 : https://www.yonder.fr/

1946년 처음 개장한 골든 너겟 호텔은 카지노로 유명한 라스베이거스 시내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기존 호텔에서 확장공사를 통해 1977년 제1호텔 타워, 1984년 제2호텔 타워, 1989년 제3호텔 타워가 개장하여 지금의 호텔 규모를 완성했습니다. 2005년 주인이 바뀌며 시작된 리노베이션 프로젝트 이후 더욱 많은 손님이 찾고 있으며 호텔 내부에 있는 수영장에서는 색다른 풍경을 감상할 수 있는데요. 워터 슬라이드에 탑승하면 다양한 물고기들과 상어가 살고 있는 아쿠아리움을 통과하여 바닷속에 있는 느낌을 받을 수 있다고 합니다.

 

03. 태국 파레사 리조트 푸켓

*출처: https://www.paresaresorts.com

*출처 : https://ie.hotels.com/

 

바다 전망이 아름다운 파레사 리조트 푸켓은 태국 푸켓 서쪽에 카밀라 지역 백만장자의 거리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백만장자의 거리는 신혼여행지로 전 세계 사람들에게 사랑받는 리조트들이 있으며 그중 파레사 리조트의 모든 객실은 프라이빗한 공간으로써 나만의 휴식공간을 보장받을 수 있는데요. 녹색 자연과 함께하며 앞은 안다만해의 드넓은 바다가 보이는 인피니티 풀에서 수영을 하면 마치 자연과 하나 된 느낌을 받을 수 있다고 합니다. 자연과 함께하고 있는 만큼 천연 벽돌, 녹색 지붕 등 천연 건설자재를 활용하여 지었습니다. 또한 호텔 주인인 ‘Poompong Patpongpanit’은 정형화된 대부분의 태국 리조트와는 다르게 태국 남쪽 지역의 문화를 반영한 건축디자인을 현대적인 느낌으로 재해석하여 건축했습니다.

 

04. 인도네시아 행잉 가든 오브 발리

 

*출처 : http://www.triple8tour.com

*출처 : http://hanginggardensspa.com/

 

아융강이 흐르는 울창한 열대우림 속에 있는 행잉 가든 오브 발리는 인도네시아 발리 우붓 지역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정글 뷰의 풀빌라이며, SNS 내 인피니티 풀로도 유명한 곳인데요. 건축 당시 자연을 훼손하지 않기 위해 주차장 이외의 장소는 차량 출입이 불가하며 계단식 및 정글 특성상 오르내리는 불편함을 없애기 위해 곳곳에 트램을 설치했습니다.

 

트램을 이용하여 정글의 본 모습을 볼 수 있으며 객실, 레스토랑 수영장 등 원하는 곳에 내릴 수 있어 편리한 시설 사용이 가능합니다. 발리의 손상되지 않은 자연 그대로를 볼 수 있는 수영장은 눈높이가 열대우림의 꼭대기와 비슷하게 위치하여 나무 위에서 휴식하는 경험을 선사해 주며 모던함과 클래식함이 조화를 이루고 있는 객실은 자연과 함께하는 안락한 휴식을 제공합니다.

 

05. 탄자니아 포시즌 사파리 롯지

*출처 : https://www.kiwicollection.com/

*출처 : https://www.expedia.co.kr/

 

포시즌 사파리 로지 호텔은 야생동물 보호구역 중심지인 탄자니아 세렝게티의 광할한 초원이 보이는 곳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이곳에서는 다른 국가에서 경험할 수 없는 특별한 휴식이 가능한데요. 세렝게티의 광활한 초원이 보이는 인피니티 풀에서 동물원에서만 볼 수 있는 야생동물을 수영장에서 관찰할 수 있으며 객실 내 전용 발코니에 있는 급수 시설을 통해 코끼리 가족이 아침마다 물을 마시는 광경을 경험할 수 있습니다. 객실의 내부 디자인은 초원의 풍경과 비슷한 베이지색의 톤 앤 매너로 구성하여 드넓은 초원과 하나가 된 기분을 선사해 준다고 합니다.

 

06. 스위스 그랜드호텔 크로넨 호프

*출처 : https://en.tripadvisor.com.hk/

*출처 :https://www.swissdeluxehotels.com/

 

스위스 폰트레지나 지역에 위치한 그랜드호텔 크로넨호프는 밖을 볼 수 있는 수영장 구조를 통해 베르니나 고개의 아름다운 빙하와 엥가딘 산맥을 관찰할 수 있습니다. 베르니나의 빙하와 엥가딘 산맥은 죽기 전에 꼭 봐야 하는 전경으로 뽑힌 적이 있는 만큼 자연과 함께 하는 휴식을 선호하는 여행객들에게 꾸준하게 인기가 많은 곳입니다. 그랜드호텔 크로넨호프는 1848년 네오바로크 양식으로 건축되었습니다. 170년의 세월을 담고 있는 호텔인 만큼 일부 시설은 문화유산으로 보존될 만큼 아름다움이 보존되고 있으며 지속적인 리모델링을 통해 지금과 같은 웅장한 호텔의 모습을 갖췄습니다.

 

지금까지 멋진 VIEW를 자랑하는 해외호텔 수영장들을 알아보았습니다. 열대 우림, 빙하와 산맥, 야생동물이 살고 있는 초원 등 멋진 풍경을 관찰할 수 있는 소개해드렸는데요. 대부분 자연과 함께하는 느낌을 선사해 줌으로써 심적으로 더 편안한 휴식을 제공받는 것 같습니다. 코로나19로 인해 매일매일 힘들고 지친 일상을 보내고 있지만 해외 호텔 수영장을 보며 잠시나마 해외에 있는 기분과 자연과 함께하는 휴식을 취하시기 바랍니다.😘

 

해당 게시글이 유익했다면